본문 바로가기
여행

2박3일 제주도여행 제주도여름휴가

by JNLC 2021. 8. 4.
제주도여행
숙박 : 호텔시리우스

8월 3일부터 휴가가 시작되었어요. 어제는 혼인신고를 했고 오늘은 와이프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났어요. 인천에서 김포공항까지 가는 버스가 없어서 원인재로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계양역까지 가서 공항철도로 환승후에 김포공항에 도착했어요.

김포공항에 도착하니 너무 많은 사람들이 티켓팅 중이더라구요.저희 부부의 첫 여행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티켓팅을 했어요.

저는 아마 30년전쯤 아버지하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제주도를 가보고 못가고 있다가 이제 드디어 제주도여행을 떠나게 되었어요. 30년전도 당일치기 여행이라 거의 기억도 없어서… 이번이 처음이라해도 과언이 아니죠..

모든 절차를 마치고 제주행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리고 시간이되어 줄을 서서 탑승을 했어요. 갈때는 저가항공 티웨이항공을 예약을 했는데… 버스를 타고 비행기까지 가더라구요.. 원래 그런가요?

비행기를 탑승하고 한시간 반쯤 지나니 제주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원래 김포공항에서 제주공항까지 이렇게 오래걸렸나요? 저는 30분이면 도착하는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리더라구요. 제 기억이 잘못되어 있는줄 이제 알았네요… 30년전 기억에는 30~40분만에 도착한걸로 알고 있었는데 ..

제주공항에 도착후에도 여지없이 버스에 올라타야 하네요..
그래도 무사히 제주공항에 도착한것에 감사하며 2박3일동안 좋은 추억 남기고 올라가겠습니다^^
저희는 먼저 예약해놓은 렌트카를 인수받으러 간후에 늦은 점심을 먹으러 우진해장국집을 가려고 해요.
와이프가 꼭 먹어야 하는 음식 몇가지를 추려놔서 열심히 돌아다니려 합니다. 그럼 우진해장국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 뵐께요.

이렇게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좋은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