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정말 맛있는 초밥도시락 김호권의청년어부 인천서창점 오픈 갓성비 갑!!

by JNLC 2021. 8. 19.
상호 : 우리동네1등 청년어부 인천서창점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서창남로 35
전화번호 : 032-469-2235
영업시간 : 11:30 - 21:30
메뉴 : 청년패밀리초밥(38P) 27,900원/청년광어(11P) 13,400원/청년연어(11P) 11,200원/청년광연(11P) 12,500원/청년특초밥(13P) 9,900원/청년초밥(11P) 8,900원/빅싱글(19P) 14,900원/어부초밥(11P) 9,900원/
홈페이지 : www.chobab.kr

오늘은 매일같이 건강하고 시선한 초밥을 선보인다는 김호권의 청년어부 초밥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어제 제 아내가 필라테스를 다녀오다 같은 건물 1층에 새로 생긴 초밥집이 있어서 포장을 해왔는데요.

그 초밥집 상호는 바로 김호권의 청년어부 입니다.

김호권의 청년어부는 이미 서울, 경기, 인천등 20개 가까이 되는 점포를 낼 만큼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저에게는 생소한 상호의 초밥집 매장 이였습니다.

김호권의청년어부 초밥은 수산원물 당일공수 원칙으로 완도산 광어를 산지에서 매일 공급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일 오전 신선한 재료로 섭씨4도 이하에서 본연의 맛을 최상으로 내기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건강하고 신선한 음식을 제공한다는 자부심으로 첫째도 위생, 둘째도 위생을 우선시 하면 정직하게 운영한다고 합니다.

 

김호권의 청년어부의 메뉴구성이 다양하고 특별한 메뉴가 많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시면 다양한 초밥종류와 각종비빔밥, 육회 그리고 국수까지 선보이고 있습니다.

저는 이 메뉴들중에 특히 대왕연어초밥물회 국수를 먹어보고 싶네요. 

하지만 제 아내는 청년광연청년광어를 사가지고 오셧습니다.

김호권의청년어부 초밥은 수산원물 당일공수 원칙으로 완도산 광어를 산지에서 매일 공급받고 있다고 하니 광어를 먼저 맛보는게 당연 하겠죠?

"남자는 아내의 말을 잘들어야 성공한다!"

(제 아내가 매일 같이 하는 말씀입니다.)

제 아내는 현명했습니다.

김호권의청년어부광어가 정말 맛있습니다. 초밥위에 광어가 도톰한게 식감도 너무 좋고 정말 맛있습니다.

연어 역시 두껍게 얹어있어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정말 최고였습니다.

가격대비 재료를 아끼지 않았다는 생각과 정말 신선한 재료를 사용했다는 느낌이 바로 들었습니다.

제 아내와 저는 한점 한점 먹을때마다 감탄을 하면서 먹었습니다.

 

광어초밥연어초밥에 서브메뉴로 제 아내가 만들어 주신 유부초밥 정말 최고의 맛이였습니다.

제가 이제까지 먹어본 유부초밥 중에 최고 였습니다.

유부초밥은 다른분께 맛을 선보일수 없다는게 너무 아쉽네요. 

 

그런데 호권의청년어부의 초밥은 계속해서 생각날거 같은 정말 맛있는 초밥이였습니다.

체인점이라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김호권의청년어부초밥을 추천합니다.

Ps. 제 아내의 유부초밥도 추천합니다. 강추!!!!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을 잘 쓰지는 못하지만 최선을 다해 좋은 정보를 포스팅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다 함께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