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자혜내과의원에서 탈모약 처방으로 저는 더이상 탈모 고민을 하지 않습니다.(복용 10개월 후기)

by JNLC 2023. 2. 22.

저는 20년을 넘는 세월을 탈모 증상을 없애기 위해 수많은 방법을 시도하면서 고민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더 이상 탈모로 고민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약 10개월 전에 지인을 통해 알게 된 부산에 있는 한 병원에서 처방한 약을 먹고 탈모 증상을 해결했기 때문입니다.

 

부산자혜내과의원 네이버 지도 바로가기 링크 입니다.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이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으로 탈모를 해결했고 확실히 효과가 있다는 것을 입증하였기에 이 글을 통해 탈모로 고민하시는 많은 분들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자혜내과의원에서 처방 받은 약을 복용하고 변화된 저의 머리를 촬영한 사진입니다. 왼쪽 사진은 복용 전 사진이며, 두번째 사진은 복용 6개월차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복용 9개월차 사진입니다.
자혜내과의원에서 처방 받은 약을 복용하고 변화된 저의 머리를 촬영한 사진입니다. 왼쪽 사진은 복용 전 사진이며, 두번째 사진은 복용 6개월차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복용 9개월차 사진입니다.

 

20대 중반부터 시작한 탈모 증상

 

반응형


저의 탈모 증상은 20대 중반 군대에 들어간 지 1년쯤 지난 후부터였습니다. 저는 그때 매일 전투모와 방탄모를 착용해서 머리카락이 빠지는 일시적인 현상이라고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넘겼습니다. 하지만 전역을 하고 시간이 지나도 탈모 증상은 없어지지 않고 오히려 더 심각해졌습니다. 그리고 저는 탈모 증상을 없애는 수많은 방법을 시도하기 시작했습니다.

탈모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 사용한 방법들

 

제가 처음 시도한 방법은 머리에 바르는 약인 '미녹시딜'을 머리에 바르고 두피 마사지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사용한 바르는 미녹시딜은 '커클랜드' 제품이었는데, 그때 당시 직구로 구입하여 사용했습니다. 저는 2년간 하루도 빠지지 않고 아침저녁으로 미녹시딜을 머리에 바르고 두피 마사지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탈모 증상은 나아지지 않고 오히려 더 악화되었습니다. 

자혜내과의원에서 처방 받은 약을 복용하고 변화된 저의 머리를 촬영한 사진입니다. 왼쪽 사진은 복용 전 사진이며, 두번째 사진은 복용 3개월차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복용 4개월차 사진입니다.
자혜내과의원에서 처방 받은 약을 복용하고 변화된 저의 머리를 촬영한 사진입니다. 왼쪽 사진은 복용 전 사진이며, 두번째 사진은 복용 3개월차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복용 4개월차 사진입니다.

제가 두 번째로 사용한 방법은 먹는 약이었습니다. 제가 복용한 약은 비오틴, 한의원 처방 약, 맥주 효모등이 있으며, 이들도 저의 머리를 풍성하게 해주지 않았습니다.

 

세 번째로 사용한 방법은 두피 문신이었습니다. 저는 아직도 두피에 문신자국이 남아있습니다. 탈모를 위한 두피 문신의 경우, 적어도 세 번 이상은 해야 합니다. 처음 두피 문신을 했을 당시에는 두피 부분이 검게 보여 머리숱이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두피 문신의 단점은 시간이 갈수록 색이 연해지고 두피에 상처를 입히는 시술이기에 두피에 안 좋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큰 단점은 색이 연해질 때마다 지속적으로 시술을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저는 5번 정도 두피 문신 시술을 했는데, 아직까지 두피에 연한 회색 자국이 남아있습니다. 두피 문신은 제가 탈모 치료 방법으로 사용한 방법 중에 제일 후회하는 방법입니다.

 

네 번째로 사용한 방법은 탈모를 겪고 있는 사람들이 최후에 수단으로 생각하는 가발 착용입니다. 맞춤 가발을 제작하는 업체는 많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TV광고에서 나오는 하이모부터 시작해서 인터넷을 검색하면 수십, 수백 개의 업체가 나옵니다. 이때 저는 가발 만드는 회사가 이렇게 많은 줄 처음 알았습니다. 가발 맞춤 비용은 150~200만 원 정도이며, 거의 한 달에 한 번씩 가발 속에서 자라나는 저의 머리카락을 관리해줘야 하기 때문에 매달 3~4만 정도씩 추가 지출을 해야 합니다. 또한, 가발도 번갈아 가면서 착용하기 때문에 보통 2~3개의 가발을 맞춰서 사용합니다. 

 

그런데 비용은 둘째치고 가발을 사용해 보신 분이라면 공감하실 테지만 처음 가발을 착용하면 정말 불편합니다. 머리도 정말 가렵고 비듬 엄청 생깁니다. 그리고 사람들 만날 때, 제 머리만 쳐다보는듯해서 사람들 만날 때마다 불편합니다. 그래서 결국 1년 후에 가발을 벗어던졌습니다. 그리고 다시 머리 나는 약을 찾아다녔습니다.

 

부산 자혜내과의원에서 처방 받은 탈모약 복용 시작

 

 

자혜내과의원에서 처방 받은 약을 복용하고 변화된 저의 머리를 촬영한 사진입니다. 왼쪽 사진은 복용 5개월차 사진입니다. 두번째 사진은 복용 6개월차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복용 10개월차 사진입니다.
자혜내과의원에서 처방 받은 약을 복용하고 변화된 저의 머리를 촬영한 사진입니다. 왼쪽 사진은 복용 5개월차 사진입니다. 두번째 사진은 복용 6개월차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복용 10개월차 사진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오랜만에 지인을 만났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왜냐하면 그 지인도 원래 탈모가 심해 고민이 많던 사람이었는데, 그날의 지인의 머리에서 탈모라고는 찾아볼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물어보니, 부산에 있는 '자혜내과의원'이라는 곳에서 약 처방을 받고 매일 꾸준히 그 약을 복용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약을 복용한 지는 6개월 정도 되었고 자신도 다른 지인한테 소개받았다는 것이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니 자혜내과의원에서 처방받고 탈모를 해결한 사람이 한 두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다른 약들처럼 하루에 세 번 약을 복용하는 것이 아니라 하루에 한 번만 복용하면 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다음날 바로 자혜내과의원에서 약 처방을 받고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사실은 1년 치 약값과 처방비를 합해서 30만 원도 안 한다는 것입니다. 이전에 제가 먹던 약들은 한 달에 적어도 3~5만원정도였는데, 자혜내과의원에서 처방받은 약은 한 달에 2만 원 정도였습니다.

 

자혜내과의원에서 탈모 약 처방을 받고 복용하기 시작하고 2개월까지는 별 다른 변화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머리카락이 더 빠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3개월 차에 접어들었을 때쯤 와이프가 저에게 "여보, 머리숱이 많아졌는데?" 이러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그때까지만 해도 '그런가? 진짜 효과가 있는 건가?'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솔직히 탈모 증상이 있는 분들은 머리카락 몇 개 난다고 효과가 있다는 느낌을 절대 못 받습니다. 

 

그리고 4개월 차에 들어섰을 때, 거울을 보면서 머리카락을 이리 넘겨보고 저리 넘겨보면서 깜짝 놀랐습니다. 확실히 비어 있던 부분이 채워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모발 자체가 얇지 않고 굵어 보였습니다. 6개월차에는 더 이상 탈모가 있는 사람처럼 보이지 않았으며, 9개월 차에는 숱이 많다는 소리를 듣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경험해 보지 못하신 분들은 믿지 못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도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자혜내과의원에서 처방받고 복용하기 시작한 거였습니다. 만약 효과를 보지 못한다면 머리카락을 심으려고 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더 이상 탈모때문에 고민하지 않습니다. 이제는 숱이 너무 많아져서 걱정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약 복용을 이틀에 한 번으로 줄였습니다. 그리고 나중에는 3일에 한 번으로 줄일 생각입니다.

 
저의 이야기를 믿을지 안 믿을지는 여러분 마음입니다. 그저 저는 저의 탈모로 고민하던 시절을 생각하면서 여러분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을 뿐입니다. 

 

부산 자혜내과의원 탈모치료약 복용 9개월 차 후기입니다.

매일 아침 출근 전, 부산 자혜내과의원에서 받은 탈모약 하루치를 입안에 넣고 물을 마셨습니다. 그리고 4개월이 지나니 변화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지금 9개월 차가 되었습니다. 제 머리는 어떻

ddsho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