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

인천 학익동 맞춤정장 맞춤드레스 웨딩드레스 턱시도 정장 참다운 웨딩카페 본테일러

by JNLC 2021. 8. 15.

오늘은 인천 학익동에 위치한 맞춤정장 매장인 참다운웨딩카페 본테일러를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원래 본테일러는 웨딩전문샵으로 턱시도와 드레스를 맞추는곳이긴한데 정장도 너무 잘 맞춰주신다는 입소문이 자자 하더라구요. 저희부부 만삭사진을 예약을 해놓은 상태라 이쁜 정장이 필요해서 정장을 맞추기위해 알아보다가 평이 좋은 맞춤정장매장을 알게 되었어요.

참다운 웨딩카페 본테일러
문의전화. 032-883-9963/010-4633-1845
주소.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학익소로63번길 37 한국아파트 단지 내 상가 참다운웨딩카페
맞춤정장. 맞춤드레스. 웨딩드레스. 턱시도. 결혼예물.
인천웨딩 인천웨딩멀티샵 참다운웨딩카페(@atruewedding)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맞춤정장은 보통 3주정도 걸리기 때문에 미리 제작을 하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 요번 제주도 여행 가기전에 미리 매장을 가서 원단도 고르고 스타일도 고르고 왔었어요. 그리고 3주정도 지난 어제 드디어 맞춤정장이 다 되었다고 연락이 와서 찾으러 갔어요.

처음에 이곳을 찾았을때 외진 아파트단지내 상가에 있어서 뭔가 전문적이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어요.
그러나 저는 입소문을 믿어보기로 맘을 먹고 매장 안으로 들어 갔었어요.

매장 입구 인데요. 원래 이곳 선생님께서는 청담동 유명한 매장에서 계시다가 고향이신 인천에 오픈하시게 되었다고 하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세심하시고 센스가 있으신거 같더라구요.

답례품

매장 안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색다르더라구요.

그리고 디피되어있는 옷들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제 와이프는 이 구두를 보고 너무 이쁘다고 난리더라구요. 제가 봐도 공주신발같고 너무 이뻣어요.

매장 안이 참 이쁘죠?

이곳 참다운웨딩카페 본테일러에서 예비 신랑 신부님들이 예복을 맞추러도 많이 오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피팅룸이 있고요. 이쪽에서 치수도 재고 옷도 갈아입을 수 있어요.

그리고 지하로 내려가시면 신부 피팅룸이 있는데요. 지하에는 한복도 있고 드레스도 있어요.

그리고 한복과 드레스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제 아내도 드레스 너무 이쁘다고 해서 사장님께서 입어보게 해주셧어요.

그리고 제 맞춤정장이 다 맞춰져서 입어봤어요. 셔츠와 정장이 원단도 너무 좋고 핏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제 아내도 너무 좋다면서 좋아하더라구요. 정장을 입었을때 이렇게 편한고 느낌이 좋았어요.
저는 셔츠하고 정장한벌 해서 고급원단으로 행사가격으로 55만원정도에 맞췄는데 맞추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참다운웨딩카페 본테일러 서장님께서 다이어트하게 되면 무료로 줄여 주신다고 해서 다이어트후에 조금 줄이고 새로 한벌 더 맞춰야 겠어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은 잘 못쓰지만 최선을 다해 좋은 정보 포스팅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